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589 투자도 빈익빈 부익부? 10 남강부엉이 21/01/25 3478 0
2845 화학제품 스프레드, 톤당 단가 2 기아트윈스 21/02/07 2486 0
3101 어쩐지 너무 쉽게 시장수익률을 이긴다 했어 1 가냥 21/02/24 2689 0
3869 서울대 "소량 바이러스에도 감염 진단하는 신속검사 도입" 다군 21/04/22 3076 0
4381 cgv 4 SUVMAX 21/05/26 2692 0
4637 더존비즈온 어떡하죠?! 3 21/06/20 2693 0
4893 Worldwide Beast들 신동방에 집결 2 Jack Bogle 21/07/27 2741 0
5661 킹스닥 9 기아트윈스 21/10/14 3328 0
5917 요소 대란 2 리모기 21/11/05 2709 0
6429 요즘 제일 안좋은 섹터들 2 기아트윈스 22/01/09 3034 0
7709 조선업 전망 어떻게 보십니까? 5 동네주방장 22/06/02 2565 0
7965 않이.. 3 알료사 22/07/01 2473 0
8221 휴스틸 막판 상한가갔네요. 2 moqq 22/08/12 2835 0
8477 손실투자자 비율 94.94% 2 마자용 22/09/30 2865 0
8989 무한매수법 11 moqq 23/03/10 284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