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216 이더리움 연고점 돌파 5 그저그런 21/01/06 2286 0
2229 비트코인 37K, 이더리움 1.2K돌파 3 그저그런 21/01/07 2765 0
3515 저 아무래도 인간 지표인듯 3 그저그런 21/03/25 3316 1
10427 코인이 올라가고 있읍니다. 제 계좌도 -5% 대까지 올라왔네요... 잡코의 시간 2 그저그런 25/05/23 270 5
445 패닉셀을 할까 하다가 어차피 떨어질 공간이 많지 않은것 같아서 홀딩 중입 3 그저그런 20/09/23 3069 3
448 CRM 고민입니다. 얘 앞으로 더 갈까유? ㄷㄷㄷㄷ 1 그저그런 20/09/23 2539 2
3266 비트코인 다시 가는중 그저그런 21/03/09 3001 2
2244 아침에 비트코인 37k 돌파 적었는데 그저그런 21/01/07 2655 0
462 https://www.mk.co.kr/news/economy/view/2020/09/986531/ JP모건 국채·원자재 가격 조작 혐 3 그저그런 20/09/24 2701 3
210 주린이들 유튭 같이봐요. 5 그저그런 20/09/16 2659 0
2012 비트코인 4 그저그런 20/12/27 2387 2
3566 비트코인은 어느덧 6900만원... 3 그저그런 21/03/29 3545 0
7484 GS25 메타콩즈 NFT 추첨 증정 그린티넷 22/05/09 2463 0
11402 에임드바이오 청약하고 까먹었었는데 어제 상치고 오늘도 상한가네요? 2주 그르니에 25/12/05 180 9
13794 오늘 회의 갔더니 국내주식 소수점 거래 개발 이야기가 나오는군요. 조만간 4 그르니에 26/06/17 135 6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