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242 리비안 진입 6 활활태워라 23/07/05 2353 0
1261 저의 보잉이 떡상 중입니다. 순욱 20/11/09 2353 1
1775 여유금이 생겼는데 7 The Last of Us 20/12/11 2353 0
9460 중국, 건축업자들에게 사상 최초로 무담보 대출을 시행할 수도... 2 Beer Inside 23/11/26 2353 0
8693 대러제제 연장. moqq 22/11/11 2353 0
9572 사무라이 세븐 1 Beer Inside 24/02/26 2352 2
9085 총재님 리딩 알료사 23/04/11 2352 1
904 오늘 코스닥 -2%정도로 끝나면 9 알료사 20/10/16 2352 1
9729 요새 너무 많이 오른거 같아서 좀 팔아야지(QQQ SPY같은거) 3 집에 가는 제로스 24/07/12 2351 2
3249 나스닥 -2.41% 1 공부맨 21/03/09 2351 0
4545 자율주행 전기차의 미래에 너와함께...가고싶어 5 아글라오네마 21/06/08 2351 1
1290 아마존 소식 있습니다. 1 다군 20/11/10 2350 0
6021 사장님 충성충성 6 기아트윈스 21/11/18 2350 1
929 다큐잇 3 알료사 20/10/18 2350 1
9149 기가비스 청약결과 3 기아트윈스 23/05/16 235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