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991 주식 투자의 기본이라는게 2 moqq 23/03/12 2799 0
9247 대출 받아서 주식하고 싶다. 1 활활태워라 23/07/11 2883 0
9503 어제부터 30%안전자산 다시 알아보고있읍니다... 2 cummings 23/12/21 2572 0
12319 사나이 테스트 4차는 오늘 통과중? Omnic 26/03/05 128 0
800 그래도 1단계라고 3 알료사 20/10/12 2744 0
1056 삼성그룹주 현황 8 기아트윈스 20/10/26 3396 0
1312 냉동 좋아~ 3 다군 20/11/11 2725 0
1824 명신 2 사악군 20/12/15 2698 0
2080 ㅋㅋ 얼마전까지만해도 1 히든 20/12/30 3192 0
2336 오늘 삼전 주가 완전 개판.. 1 실 성 21/01/11 2677 0
2592 오늘은 로봇이군요. 1 8할 21/01/25 2833 0
2848 풍문으로 들었소~ 2 다군 21/02/08 3214 0
3872 경마와 크립토커런시가 만났다? 1 다군 21/04/22 3723 0
4128 머스크 "아스퍼거 증후군 있어요"…SNL 출연에도 도지코인 하락 4 다군 21/05/09 5795 0
4384 ??? 6 케이크 21/05/26 316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