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570 오퍼링 비-임 발싸 2 Jack Bogle 21/06/10 2347 0
8186 유럽전기차 4 moqq 22/08/07 2347 1
9084 천연가스 레버 14% 상승! 1 moqq 23/04/11 2346 1
1680 월요일은 다들 게임을 적게하는군요. 2 맥주만땅 20/12/07 2346 1
5587 비트고인만이 희망? 3 moqq 21/10/07 2346 1
724 수익률 순 정렬 상위 4개.. 3 사악군 20/10/07 2346 2
9636 소소한 데이터 공유드립니다. 2 오디너리안 24/04/12 2345 1
5035 씨젠. 2 moqq 21/08/14 2345 0
8878 에로배우 1 Groot 23/01/17 2344 0
1520 이거 어째 불길합니다.. 6 알료사 20/11/29 2344 1
9264 요즘 tsmc 전망 어떨까요??? 2 mathematicgirl 23/07/20 2343 0
9359 2차전지 인버스 ETF moqq 23/08/23 2343 0
2757 이구동성으로 이쪽이라고 외치면 5 기아트윈스 21/02/01 2343 0
4847 머스크 "비트코인 결제재개 가능성 커…비트코인 안 팔아"(종합2보) 3 다군 21/07/22 2343 0
9263 왜 이래? 사탄들렸어? 1 moqq 23/07/20 234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