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896 자이에스앤디. 2 moqq 21/07/28 2805 0
5152 현대건설 내립니다 1 syzygii 21/08/30 3120 0
5920 kt&g 머선일이고 3 실 성 21/11/05 2701 0
6432 오 평균보다 우위네요 2 박지운 22/01/10 2886 0
6944 한국전력도 떡상하네요 1 광기잇 22/02/28 2832 0
7456 악재 해소 11 주식못하는옴닉 22/05/05 2904 0
7712 우림피티에스 상 알료사 22/06/02 2355 0
7968 주식력 떡상은 하락장에서 11 기아트윈스 22/07/02 3125 0
8224 "찬바람 불면 늦다"…고수들은 여름에 배당주 산다 2 Beer Inside 22/08/12 3042 0
8480 금리인상. moqq 22/09/30 2883 0
8736 홍차픽특 3 알료사 22/11/24 2532 0
9248 그만 가.. 1 알료사 23/07/11 2719 0
9760 돔... 황... 챠.... ㄷㄷㄷ 2 cheerful 24/09/04 1787 0
13088 갑자기??? 1 딸기아빠 26/05/12 74 0
289 앗 주식 게시판 또 바꼈네요... 9 BLACK 20/09/19 406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