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811 산타는... 없다 ㅠㅠㅠ 명상의시간 22/12/23 2342 1
2699 그러고보니 이번달 마지막 거래일이군요. 1 동네주방장 21/01/29 2342 0
2201 일본 신년 참다랑어 경매 낙찰가 2 다군 21/01/06 2342 0
9487 어제 파월 카페에 다녀왔습니다 2 기아트윈스 23/12/14 2340 2
9596 “버크셔 역대 최대 현금 보유 223조원… 증시 패닉 기회 노린다 5 Beer Inside 24/03/14 2340 1
1692 노잼튠 주주 특 11 기아트윈스 20/12/08 2340 0
9420 Defense 방산주? 5 풀잎 23/10/18 2340 0
1763 교촌치킨 가즈아? 3 swear 20/12/10 2340 1
8935 포스코케미칼 매도 2 탈퇴 23/02/09 2340 1
6377 쌍용차 인수 호재뒤..."에디슨EV 대주주 5곳, 주식 다 팔았다" 2 맥주만땅 22/01/04 2340 0
9081 효율적 시장가설.. moqq 23/04/10 2339 0
2488 공모주시장은 진짜 넘사벽임을 느낍니다. 3 동네주방장 21/01/19 2339 0
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/02/23 2339 0
7727 일주일 복기 1 알료사 22/06/04 2338 3
9292 쏠림. moqq 23/07/27 233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