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6434 배당락? 1 기아트윈스 22/01/10 2679 0
6946 러시아 기준금리 20% 4 광기잇 22/02/28 3309 0
7458 포바이포 3 알료사 22/05/05 2376 0
7714 우리 달배숏충이 3 22/06/03 3205 0
7970 하루가 멀다하고 5 알료사 22/07/03 2671 0
8226 BBBY 알료사 22/08/13 2756 0
8738 둔촌주공 공고 11 moqq 22/11/24 2773 0
8994 이제 뭐함? 1 moqq 23/03/13 2435 0
9250 와 공부하기 어렵다. 2 moqq 23/07/11 2910 0
10274 이게 말이 되나..? 쿠도 25/04/07 195 0
13090 조정인가? 청바지 26/05/12 65 0
291 동적자산배분 VAA 7 moqq 20/09/19 3511 0
1059 ‘빚투’ 주가 하락하면 어쩌나…‘반대매매’ 9조 살얼음판 4 맥주만땅 20/10/26 2759 0
2083 개미는뚠뚠 챕터2 2화올라왔습니다. 5 아츠 20/12/30 3146 0
2339 으어 개인 매수 어디까지 가는 거야 @.@... 3 박지운 21/01/11 328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