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275 한 30분새 무슨 일 있었길래 말아올리는거지… 3 세이치즈 25/04/07 222 0
10787 조선 사야됩니까? 골프를 사야됩니까? 2 문샤넬남편 25/08/26 214 0
13091 패닉와서 다 뛰어내리는거 아입니까? 별 뉴스도 없는데 2 camy 26/05/12 86 0
36 저는 솔직히 아직도 사람들이 주식을 왜 사는지 모르겠습니다. 8 소원의항구 20/09/02 3789 0
292 클린에너지, 헬스케어 ETF 모멘텀. moqq 20/09/19 2843 0
1060 미대선 이후까진 횡보할꺼라 생각했는데 오늘 많이 빠질 이벤트가 있었나요? 9 도담 20/10/26 2969 0
2084 2020정산 5 사악군 20/12/30 2698 0
2852 오모시로이한 이름의 주식이 있다? 3 Groot 21/02/08 3548 0
4644 배럴 4 알료사 21/06/22 2602 0
4900 흉흉한 시장 분위기... 3 Hi 21/07/28 3629 0
5156 애플 시총 2.5조 달러 돌파했네요. 6 다군 21/08/31 3024 0
5412 가스가 핫하군요 7 Jack Bogle 21/09/28 2713 0
6436 멸공 빔 13 기아트윈스 22/01/10 3285 0
6948 신풍제약우 2 알료사 22/02/28 2679 0
7204 펩트론 2 알료사 22/03/30 288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