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460 생전 안 한 주식을 해볼까 하는데, 가장 심미성이 뛰어난 HTS 추천 부탁드립니다. 다크모드까지 되면 짱 6 OshiN 22/05/05 2540 0
7972 폴 크루그먼. 인플레 걱정 없다. 7 moqq 22/07/04 2763 0
8484 새로운 나스닥 트랜드는 알료사 22/10/01 2787 0
8740 팀쿡. 맨유인수썰. 3 moqq 22/11/25 2722 0
8996 SVB로 인한 기대 5 다군 23/03/13 2813 0
9252 에코프로 1 moqq 23/07/12 2606 0
9764 멸망하면서 수익을 다 토했슴미다... 1 박지운 24/09/06 1905 0
10276 뭐야 이 미친놈들아... 1 동네주방장 25/04/07 188 0
293 인텔 주식이나 좀 담아볼까봐요 3 저녁의바람내음 20/09/19 3691 0
1061 마오타이 4 존보글 20/10/26 2738 0
1317 11.11 미국증시 - 약세 : 항공, 크루즈, 여행, 대마초 / 강세 : 대형 기술주, 반도체, 신재생 에너지 맥주만땅 20/11/12 2816 0
1829 12.15 미국증시 - 태양광, 대마초 관련주 강세 / 애플 +5.01% / 프리베일 테라퓨틱스, 일라이 릴리, 플러그 파워, 앙키아노 테라퓨틱스, 온코사이트, 암웰, 선런 3 맥주만땅 20/12/16 2698 0
2085 오늘 미장 열죠? 내일도 열죠? 미국엔 신년 휴가 없죠? 없다고 해줘요 4 Cascade 20/12/30 2759 0
2341 오늘 계좌 상황.. moqq 21/01/11 3133 0
2853 바이든 부양책. 1 moqq 21/02/08 245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