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362 유빅스 코딱지 모아보겠읍니다ㅋㅋ 알료사 22/09/08 2316 0
9654 메타에서 멀어진 2 산타는옴닉 24/04/25 2316 0
2415 비트고인 40k 돌파 ㄷㄷㄷㄷ 2 그저그런 21/01/15 2315 0
389 와 요즘 탐라가 한산하다 싶더니 다들 여기 계신라젠. 2 wishbone 20/09/22 2315 1
2449 고점신호? 다군 21/01/17 2315 1
1708 비건, 고별방문차 한국 도착…'닭한마리' 식당 통예약 극진 대접(종합) 다군 20/12/08 2315 0
1136 문득 든 생각 2 사악군 20/10/30 2314 1
5319 딜레마에 빠졌습니다 3 실 성 21/09/17 2314 0
9177 ㅋㅋㅋ 2 알료사 23/06/07 2314 0
5345 이번 주 이슈 총정리. 1 Plaisir 21/09/21 2314 1
9462 기웃기웃 1 박지운 23/11/27 2314 0
8716 해치웠나? 알료사 22/11/17 2313 0
9278 창드래곤 -> 창둘기? moqq 23/07/25 2313 0
3553 부품·반도체 수급 차질에…현대차 울산1공장 다음주 휴업 검토(종합) 3 다군 21/03/29 2313 0
8930 랠리 끝 4 주식못하는옴닉 23/02/09 231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