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109 돈나무 눈나... 1 lonely INTJ 21/02/24 2748 0
3365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의 운명이 SK바사에 얼마나 영향을 줄까요 1 동네주방장 21/03/16 2911 0
5669 시간투자+지식 4 moqq 21/10/15 2808 0
5925 삼성증권 3Q 실적발표 4 기아트윈스 21/11/07 2741 0
6181 코인을 시작해야 하나.. 2 마음의여유 21/12/03 3194 0
6949 러 중앙은행 "오늘 모스크바 증권·선물시장 폐장" 1 다군 22/02/28 2680 0
7205 자기전에 할 일 4 22/03/30 3088 0
7973 공구우먼.. 3 어제내린비 22/07/04 2782 0
8229 아직도 돈푸는 재정정책? 7 moqq 22/08/13 2918 0
8485 수리남 드립 ㅋㅋㅋ 1 danielbard 22/10/01 3855 0
8741 벤츠 가속 리미트 해제 연구독 옵션 출시? 6 moqq 22/11/25 2823 0
8997 FRB의 탄생 역사 Beer Inside 23/03/13 2422 0
9765 마음이 편하기는 개뿔...;ㅠ; 4 cheerful 24/09/09 1877 0
294 영국주식: OCADO 6 기아트윈스 20/09/19 2799 0
1830 교촌, 한번 튈 때 되지 않았나 4 몸맘 20/12/16 317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