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537 미국장 진짜 어지럽네요 1 광기잇 22/05/12 2484 0
12913 제이알글로벌리츠 회생신청 광기잇 26/04/30 98 4
7026 나 산다 원유 인버스 4 광기잇 22/03/09 3172 0
6515 블자 문제들 다 계획된건 아니였겠죠? 5 광기잇 22/01/19 3315 0
8051 은행주 주주들 돈파쇄버그 걸림 3 광기잇 22/07/15 2627 0
8308 원화 너무 싸다 사장님이 미쳤어요 3 광기잇 22/08/29 2819 0
12149 버스 탑승할 기회 좀 주십시오!!!!!! 광기잇 26/02/26 170 1
7033 원유인버스 익절 2 광기잇 22/03/10 3088 3
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/11/01 290 2
9086 코스닥 시총이 425조원인데 2 광기잇 23/04/11 2905 2
12926 너무 빨리 오르는 건 범죄입니다 1 광기잇 26/05/04 83 4
7551 코인의 자본은 어디로 갈까요? 4 광기잇 22/05/12 2689 1
8581 나혼자만 대공황 4 광기잇 22/10/18 2585 0
10629 상승장이라 죄다 오르니 단순한 논리로 투자해도 돈을 버는군요 1 광기잇 25/07/15 208 1
13445 https://youtu.be/ZAsm0lZ4xMk?si=X4i2lIWGZeg2S_ie 2 광기잇 26/06/01 74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