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598 유나이티드제약 켈로그김 21/01/25 2499 0
3110 씨젠 엘리어트 파동 개인적인 카운팅과 제가 손절 안한 이유. 9 알료사 21/02/24 3813 0
3878 개인 맞짱 액티브 ETF 4 알료사 21/04/23 3410 0
4646 네이버 발 뺐다…신세계, 이베이코리아 단독 인수 추진(종합2보) 7 다군 21/06/22 3213 0
4902 페이팔 들어가신분 계신가요? 4 Brown&Cony 21/07/29 4036 0
5414 미국 확진자 숫자가 매일매일 줄고 있습니다. 3 jnote0504 21/09/28 2919 0
5926 금호석유 3Q 실적발표 3 기아트윈스 21/11/07 2490 0
6182 오피스텔 청약이 또 됐습니다.;; 요일3장18절 21/12/03 2946 0
7462 엄마 미안해 1 알료사 22/05/06 2291 0
7974 노무라 "한국, 3분기 마이너스 성장·1년내 경기후퇴 진입 전망" 6 다군 22/07/04 2775 0
8230 중국 자율주행 택시? 3 moqq 22/08/14 2803 0
8486 시드규모 11 알료사 22/10/02 3209 0
9254 리비안 팔고 nrgu 들어갔습니다. 1 활활태워라 23/07/13 2655 0
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~ 3 허윤진남편 24/09/11 1822 0
295 SaaS는 고점일까요 이제 시작인 걸까요 3 존보글 20/09/19 390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