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142 아니 코스피 미친듯이 오르니까 fomo오는데 이게 맞나... 광기잇 25/11/03 164 2
7304 이와중 일본 근황; 2 광기잇 22/04/15 2690 0
10376 오랜만에 채권보는데 고금리로 유명한 삼척블루파워 채권이 여전히 있더군 광기잇 25/05/03 236 3
9611 삼전 구조대 감사합니다 3 광기잇 24/03/21 2274 0
12429 sk 자사주 20% 소각 발표 광기잇 26/03/10 150 5
7054 괴리율 3300만% 1 광기잇 22/03/12 2787 1
12433 sk 상승폭이 생각보다 부진하네요 광기잇 26/03/11 161 1
8083 국장 스팩주는 어떤가요? 광기잇 22/07/19 2348 0
7060 한국전력 50% 매도 1 광기잇 22/03/14 3076 2
8598 재미있는 채권이 많이 나오네요 2 광기잇 22/10/21 2913 0
10904 직장다니면서 자동매수 걸어놓고 지수추종만 하니까 급격하게 주식이 노잼 1 광기잇 25/09/30 163 6
12185 와 삼성 이걸 말아올리네 광기잇 26/02/27 195 2
7322 메타, 넷플릭스, 페이팔 등등은 MAGA랑 뭐가 다르길래 6 광기잇 22/04/19 2422 0
12701 한 때 배터리 유망할 때 엄청났다던 엔켐 2 광기잇 26/04/02 113 3
9120 다들 무역적자 큰일났다고 하는데 광기잇 23/04/28 234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