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487 차원이 다른 빙하기 1 알료사 22/10/02 2815 0
8743 주긴 수익률 게임을 2 Mariage Frères 22/11/26 2806 0
8999 미국채 금리가.... 1 Beer Inside 23/03/13 2541 0
9255 금리 동결 3.5% moqq 23/07/13 2359 0
13095 아니 샀어야했네 2 풉키풉키 26/05/12 118 0
296 골드만삭스 : 와 대박, 개꿀~ 3 몸맘 20/09/19 3019 0
1064 10월 들어 새삼 느끼는건데 5 존보글 20/10/26 2895 0
1832 갓튠 부활하나요 ㄷㄷㄷㄷ 21 기아트윈스 20/12/16 2770 0
3624 물림인증: 대웅제약 29 기아트윈스 21/04/02 3999 0
3880 [코인] 이번 하락은 진퉁인것 같습니다. 2 동네주방장 21/04/23 2712 0
4136 퀀트 투자. 3 moqq 21/05/10 3492 0
4392 제가 LS지주를 언급했을떄 3 lonely INTJ 21/05/26 2758 0
4648 어디까지나 뇌피셜이지만 이번 코인시즌은 끝날것 같다는 생각이 확신으로 조금씩 무게가 실리고 있습니다. 6 나루 21/06/22 3275 0
5160 9월 첫날부터 영 재미가 없네요. 7 동네주방장 21/08/31 2835 0
5416 원준 청약 했읍니다. 2 마르코폴로 21/09/28 2812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