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143 잘한 매매 자랑 5 공부맨 21/02/26 3090 3
3148 오늘은 msci 리밸런싱일입니다. 3 공부맨 21/02/26 2702 2
1615 '부의 대이동' 간단 독후감 공부맨 20/12/04 2730 4
5457 요즘 고점인가 싶어 무섭습니다. 1 공부맨 21/09/30 2803 0
2130 삼전 너무 비싸네요 2 공부맨 21/01/04 2619 0
2387 장기투자자 따라 매수법 5 공부맨 21/01/13 3728 4
9812 다음 미국 대선 때는 단타 좀 쳐야겠습니다. 3 공부맨 24/11/06 548 1
3159 기업의 부채비율과 나의 레버리지 3 공부맨 21/02/27 2703 0
8538 반년정도는 시장이 좋지 않을까 합니다. 2 공부맨 22/10/13 3138 0
1375 관심종목에 대한 생각정리 9 공부맨 20/11/16 3599 0
2146 2000년 마이크로소프트의 PER은 67배... 1 공부맨 21/01/04 2528 0
3429 알짜기업 쿠팡 3 공부맨 21/03/19 2669 1
3430 미국의 인플레이션 타깃이 2프로인 이유 공부맨 21/03/19 2883 3
1639 건설주 테마 소폭상승 1 공부맨 20/12/04 2530 0
3433 오세훈 시장후보 주식보유 18 공부맨 21/03/20 383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