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925 국장 시총 1~4위 주주님들은 월요일이 기대되실듯? 2 공부맨 21/02/13 2430 1
3187 시장에 대한 우려와 기대 1 공부맨 21/03/04 3467 2
1398 삼성전자 배당금으로 천원 더 벌기 1 공부맨 20/11/18 2719 0
8566 카카오 내일 주가가 궁금하네요 4 공부맨 22/10/16 2807 0
1916 백신확보가 너무 불안합니다 공부맨 20/12/20 2637 1
7813 제레미 시겔 : 지금 s&p PER 17배 밖에 안돼 4 공부맨 22/06/14 2994 5
1926 낙관론 3 공부맨 20/12/21 2778 3
6282 LG 에너지솔루션 청약은 꼭 하는게 좋겠네요 2 공부맨 21/12/19 4050 0
2189 1.5 국민연금 지분공시 요약 6 공부맨 21/01/05 2804 3
7315 인플레이션이 장기 추세가 될거라는 책 2 공부맨 22/04/18 2692 4
9878 환율+20원, 2 공부맨 24/12/03 319 0
2973 미국 10년물 금리가 하루만에 0.1퍼 올랐네요ㄷㄷ 1 공부맨 21/02/17 2664 0
7329 인플레이션이 장기 추세가 될 것이다. (책 정리) 2 공부맨 22/04/20 2819 5
8610 카카오뱅크 주택담보 대출 좋네요 3 공부맨 22/10/24 2911 1
1700 제러미 시겔 -주식에 장기투자 하라- 6 공부맨 20/12/08 243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