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998 삼성전자 개미 매수는 계속?? 6 공부맨 20/12/25 2257 1
2258 현대차 시총6위 모비스10위 ㄷㄷㄷ 1 공부맨 21/01/08 2469 0
1751 2019년말 기준 저 PER vs 고 PER 1 공부맨 20/12/10 2608 2
2263 국민연금 지분 12퍼이상 종목 공부맨 21/01/08 2451 1
9688 하이브와 SK 를 보며 국내주식에 드는 회의감. 1 공부맨 24/05/31 2304 0
1756 삼전우에 대한 단상 1 공부맨 20/12/10 2741 0
743 기관들의 삼전통수 또 반복되네요... 2 공부맨 20/10/08 2677 4
1512 SKT 가 뭔가 엄청 많이 하는데 주가는 요지부동이네요 2 공부맨 20/11/27 2694 0
3560 인구학자가 말하는 현대차 주식 4 공부맨 21/03/29 3646 0
1769 코스피는 희망이 없어 할꺼면 미국주식해 20 공부맨 20/12/11 2756 0
3050 삼성증권 어떻게 보시나요? 8 공부맨 21/02/22 2322 0
3052 (글수정) 씨젠 9 공부맨 21/02/22 2690 0
2802 공매도에 이렇게 분개하는 사람이 많다니... 16 공부맨 21/02/03 3979 3
1012 삼성전자 보통주랑 우선주의 괴리율을 보고있으면 오묘합니다 2 공부맨 20/10/22 2774 2
5877 IPO는 누구에게 이득일까요? 3 공부맨 21/11/02 2893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