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062 컥 나스닥 -2.4 퍼 하락 4 공부맨 21/02/23 2397 0
7414 닷컴 버블과 현재비교 4 공부맨 22/04/28 2728 0
3063 책에서 읽은 낙관론자 vs 비관론자 공부맨 21/02/23 2436 0
4345 US total market vs S&P500 5 공부맨 21/05/23 2797 1
762 개미들은 대형주 위주로 해야지 맞는게 아닌가... 하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. 4 공부맨 20/10/08 2933 3
3066 다행히 나스닥선물은 소폭오르네요 1 공부맨 21/02/23 2338 0
4861 LG 생건 돔황챠~~~! 2 공부맨 21/07/23 574472 0
3071 예상된 금리 상승? 1 공부맨 21/02/23 2284 0
12630 소소하게 미국 지수추종하던 계좌가 있었는데요. 공돌이 26/03/30 84 5
12917 주식 맛보면서 느낀 점 공돌이 26/05/03 77 5
10663 역시 제 개인주 보는 안목은... 공돌이 25/07/25 209 1
3124 주린이의 고민 15 곰곰이 21/02/25 3233 0
4867 너구리 물타는 모씁 1 골로프킨 21/07/24 2896 3
4894 나스닥 대곰탕 ㄸ 1 골로프킨 21/07/28 2739 0
4953 주린이 포트폴리오 봐주세영 골로프킨 21/08/04 303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