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518 새해 첫 거래일부터 나서닥 머곰왕 ㄷㄷㄷ 3 산타는옴닉 24/01/02 2405 0
12334 EEM 한국 비중이 많이 커졌군요. 2 다군 26/03/05 162 0
47 카카오게임즈 청약 - 가벼운 글 4 매콤한망고 20/09/02 3219 0
815 레티야 이게 ETF냐 1 존보글 20/10/13 2765 0
1071 급락 열차가 출발합니다 2 Groot 20/10/27 2728 0
1327 결국 따상 찍긴 하는군요. 2 8할 20/11/12 2822 0
1839 중국 전기차, 반격의 시작? 존보글 20/12/16 2703 0
2351 삼전 9만 밑으로 5 kapH 21/01/12 2881 0
3119 게임스탑 구조대 도착?? 5 Groot 21/02/25 2750 0
4399 주식 잘못 산 이야기 4 向日葵 21/05/27 3028 0
4911 크래프톤 공모가 플레이스테이션5 디지털 에디션 한 대 값 3 팬터그래프키보드 21/07/29 3017 0
5423 원준...15분 남았는데 경쟁률 미쳤네요;;; 3 cummings 21/09/28 3194 0
6191 살어리 살어리랏다 7 구밀복검 21/12/04 2807 0
6447 어휴ㅋㅋ 6 알료사 22/01/11 2805 0
7983 환율 3 알료사 22/07/06 279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