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495 핵전쟁? 3 moqq 22/10/04 2848 0
8751 래몽래인 2 化神 22/11/30 2833 0
9007 근데 솔까 왜 살려준거지? 2 moqq 23/03/14 2808 0
9263 왜 이래? 사탄들렸어? 1 moqq 23/07/20 2341 0
48 내일 진로 주가는 6 맥주만땅 20/09/02 3652 0
816 나스닥 7 히든 20/10/13 3147 0
1072 SPAC 거품 쭈욱쭉 빠진드아 4 존보글 20/10/27 3128 0
1328 코로나 백신 개발 소식에…SK가 투자한 초저온 물류기업 '관심' 2 다군 20/11/12 2747 0
1584 나서닥이 더 가려면 이 분이 힘을 내야 합니다. 존보글 20/12/03 2953 0
2608 DMTK moqq 21/01/25 2711 0
3120 지수 오르네요. 2 박지운 21/02/25 2687 0
3888 코인-바닥을 모르는 데드캣 바운스 4 더스키더스키 21/04/23 3273 0
5936 오르막길 1 moqq 21/11/08 2699 0
6192 횐님께는 죄송하지만.. 5 lonely INTJ 21/12/04 3432 0
6448 저가매수냐 눈물의 물타기냐..개미, 카카오 6일간 7700억 샀다 9 구글 고랭이 22/01/11 332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