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020 김프가 얼마나 더 빠져야 다시 살것인가... 1 간로 25/10/20 228 3
276 전 탐라형식이 더 좋네요 ㅎㅎㅎ 간로 20/09/18 2794 1
10776 거대한 흐름의 팔 각도 상태가?! 간로 25/08/20 198 5
1307 응? 6 간로 20/11/11 2750 1
13609 숏치고 싶어질때 사려구요... 간로 26/06/08 68 3
12338 https://redtea.kr/stock/12286 간로 26/03/05 138 1
12594 오늘은 얼마나 떡락할까? 간로 26/03/27 103 1
11829 레버리지 종목은 이말올 보다가 싹다 정리. 여기저기서 리밸런싱 한다 할 간로 26/02/02 199 5
6710 구글이 미쳐 날뛰고 있읍니다... 3 간로 22/02/02 3301 0
3399 장투만이 길이다 8 간로 21/03/18 2881 0
92 실홥니까? 1 간로 20/09/04 3705 0
12639 쏙스 사고 싶다는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는걸 보니 슬슬 매수 들어가야하 간로 26/03/31 76 1
12404 더 가면 인도 나오는데;;; 3 간로 26/03/09 189 3
7087 지난달부터의 루틴 간로 22/03/17 3244 2
12227 또말올? 하다가 가네요... 간로 26/03/03 11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