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7472 와... 미국장 오늘도 브레이크 없이 빠지네요ㅠㅜ 6 사십대독신귀족 22/05/06 2514 0
7728 친구가 본인이 스캔해준 종목들 4 알료사 22/06/05 2707 0
7984 7/5일 정리 펌 2 moqq 22/07/06 2804 0
8240 코로나 엄청 심해지는거같은데. 6 copin 22/08/17 2853 0
8496 트위터 거래정지 6 다군 22/10/05 3181 0
8752 -7% ?!?! 8 알료사 22/11/30 2769 0
9008 더존비즈온. moqq 23/03/14 2636 0
9264 요즘 tsmc 전망 어떨까요??? 2 mathematicgirl 23/07/20 2342 0
9520 신성델타테크 5 광기잇 24/01/08 2614 0
49 테슬라 넘 무서버요 8 사악군 20/09/02 3430 0
817 MKTX도 탄력 붙었네요. 2 존보글 20/10/13 2764 0
1073 다들 곰탕거리기에 찾아본 미국 증시 요약 4 맥주만땅 20/10/27 2848 0
1585 오늘은 3 맥주만땅 20/12/03 2505 0
1841 나스닥도 사상최고치를 또 경신했습니다. 1 다군 20/12/16 2930 0
2097 2021 5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01 279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