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353 삼성전자 최근 상승에 대한 공유해 볼 만한 관점 2 Fate 21/01/12 2875 0
3121 투기 moqq 21/02/25 2764 0
3633 주식 시작하고 충격먹은것 중 하나 3 알료사 21/04/03 3672 0
3889 노바텍~ moqq 21/04/23 2733 0
4145 文 “MB-朴-이재용 사면, 국민 공감대 고려해 판단” 5 swear 21/05/10 2848 0
4401 풍산 안녕 6 마르코폴로 21/05/27 2725 0
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. 3 化神 21/09/01 2672 0
5681 미디어 컨텐츠 14 기아트윈스 21/10/17 3166 0
6193 코인 갑자기 대폭락하네요??? 8 copin 21/12/04 3490 0
7217 현대사료 1 Groot 22/04/01 2764 0
7473 오늘도 2 기아트윈스 22/05/06 2715 0
7985 않이, 이걸 산다고..? 1 Groot 22/07/06 2852 0
8241 코리아센터, 국내 1위 가격비교 쇼핑몰 '다나와' 흡수합병 4 다군 22/08/17 2792 0
8497 오펙 감산 1 moqq 22/10/05 2828 0
9009 인간은 적응의 동물 1 주식못하는옴닉 23/03/15 271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