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265 사업? moqq 23/07/21 2248 0
10289 트럼프 하는 꼬라지를 보면 양안전쟁나도 관세나 올리고 방관할거같가는 4 하우두유두 25/04/09 204 0
50 미장 장투자가 절대로 하지 말아야 할것 5 존보글 20/09/02 4455 0
1074 https://news.v.daum.net/v/20201026172417670 6 moqq 20/10/27 2795 0
1330 소신있게 고른 놈들은 어째 다 말아먹는 모양새군요 6 저녁의바람내음 20/11/12 2696 0
2098 올 한해는 1 느낌 21/01/01 2470 0
2610 친구 매매법 15 Groot 21/01/25 3426 0
3890 어...? 10 기아트윈스 21/04/23 3214 0
5170 No바텍. 3 moqq 21/09/01 2970 0
6450 ???: 시장이 비이성적 2 치킨마요 22/01/11 3468 0
6706 SOXS 하차 ㅠㅠ Alynna 22/02/02 3554 0
6962 코멘트 몇개 6 기아트윈스 22/03/02 3106 0
7218 오세훈 픽이 신기하긴 하네요 9 광기잇 22/04/01 2776 0
7730 코인 2 박지운 22/06/05 2561 0
7986 삼양식품 5 알료사 22/07/06 2789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