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242 레이달리오 중국매도 / 09년 이후 위기설. moqq 22/08/17 2777 0
8498 킹프리카 TV? 2 moqq 22/10/05 2850 0
9010 왜 파랗지? moqq 23/03/15 2678 0
9266 아파트 가격. 6 moqq 23/07/21 2846 0
10546 참 고민이 되네요. 1 메리메리 25/06/25 228 0
51 삼전에 대한 단상 (뻘글ㅋㅋ) 2 산세베리아 20/09/02 3436 0
307 엘화가 떨어지고 혹시나 해서 탄 관련주인 신성은 계속 오르고 주린이는 아 눈팅중 20/09/21 3040 0
1075 장전 고수닥 1퍼이상 빠지는거 실화?? 2 Groot 20/10/27 2888 0
1331 대한항공, 산업은행과 아시아나항공 인수 추진 5 맥주만땅 20/11/12 3042 0
1587 오늘은 수능일 1 토비 20/12/03 2696 0
1843 조정대비... Hi 20/12/17 2896 0
2611 최근 -32% 물렸었던 종목 6 알료사 21/01/25 2587 0
3123 5g 대장주 kmw의 급락 이유가 뭘까요? 5 김영웅 21/02/25 2898 0
3379 대신증권 사고 싶따아아... 6 박지운 21/03/17 3175 0
3891 저는 투자 성향상 단타 매매는 못하고요. 그냥 가치주를 사 놓으면 장기적으로 우상향한다는 믿음이 있습니다. 13 요일3장18절 21/04/23 373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