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644 인덱스 로직. moqq 24/04/17 2096 0
9689 이런 문자가 왔네요. 1 토비 24/06/03 2096 0
9692 지라시에 휘청?… SM엔터, 장 막판 9%대 급락 1 다군 24/06/04 2095 0
9746 레버리지의 민족 7 맥주만땅 24/08/12 2094 1
9707 롯데관광개발 보고계신분 안계십니까? 2 원금복구제발ㅠㅠ 24/06/23 2092 0
8939 인플레이션은 화폐적 현상. moqq 23/02/10 2091 0
9742 비트코인 5만불 아래로 4 다군 24/08/05 2089 2
9744 헤프닝...? 2 박지운 24/08/07 2089 0
9664 가난한 유럽 moqq 24/05/06 2086 0
9685 이제부터 미국 주식은 T+1 결제시스템입니다. 2 Omnic 24/05/29 2082 3
9738 고스피는 시원하게 꼴는군요 7 Omnic 24/08/05 2080 3
9698 오늘 본 미장 관련 뉴스 살짝 공유해봅니다 1 동네주방장 24/06/13 2079 1
9734 7.26 대첩 1주년입니다 기아트윈스 24/07/26 2075 0
9683 원화 붐은 온다 1 기아트윈스 24/05/28 2073 0
9694 사과는 땄고.... 기아트윈스 24/06/06 2073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