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3158 미장 반등폭이 예상보다 작았네요 가냥 21/02/27 2934 0
3161 3월 9일 3월 10일에 각각 미국채 3년물 10년물 입찰 예정이 있네요 1 가냥 21/02/28 3092 0
2911 프리장 혼돈의 대마 섹터 1 가냥 21/02/11 2619 0
1633 넵튠.. 가냥 20/12/04 2335 1
1889 넵튠 가냥 20/12/18 3129 0
3170 중국의 긴축 우려? 가냥 21/03/02 3358 1
1893 넵튠 이야기 하나 더 2 가냥 20/12/18 3049 0
2153 ‘라그나로크’ 2 가냥 21/01/04 2710 2
3180 국채 폭매도 다시 시작...? 2 가냥 21/03/03 3699 0
2157 나 이외의 신을 섬기지 말라 가냥 21/01/04 2434 1
2671 개별주 옵션 마렵다... 2 가냥 21/01/28 2496 0
2160 희한하네... 1 가냥 21/01/05 2790 1
1907 BTC 24k 돌파... 2 가냥 20/12/20 2441 1
2690 거래 정지로 인한 결말이라니 가냥 21/01/29 2377 0
1668 넵튠 믿고있었다고 1 가냥 20/12/07 272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