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663 미국이 튀르키예? moqq 24/05/06 2071 1
9677 오늘 나서닥 저지먼트 데이인가요…? 3 Echo-Friendly 24/05/22 2071 0
9647 전쟁났대요! 2 동네주방장 24/04/19 2068 0
9700 갓플은 고고하게 잘갑니다 1 swear 24/06/13 2060 0
9641 WIRE moqq 24/04/16 2055 0
9754 좀 불안한데... 10 기아트윈스 24/08/26 2052 0
9745 중국이랑 경쟁하려하지 마~ 7 기아트윈스 24/08/12 2051 5
9696 어제 수술에서 깨니 저의 작고 소중한 엔비디아 주식이 개수만 열배로 뛰었더군요. 몰랐다가 문자보고 알았음. 총 수익은 같더라고 수가 느니 마음이 흐뭇합니다. 몇 주 안 산게 안타까웠는데...게다가 수술비 보태려고 얼마전 그 몇개 중 몇개를 팔았음ㅠ 3 하얀 24/06/11 2051 3
9772 국장 고수 1 Groot 24/09/19 2047 0
9669 빠떼리 인버스 매도 6 기아트윈스 24/05/14 2045 1
9714 구만전자 가봅시다. 3 허윤진남편 24/07/01 2044 0
9730 아 답답.. 1 비오는압구정 24/07/16 2042 0
9682 ECB는 아마 거의 확실히 6월에 금리 인하 기아트윈스 24/05/27 2034 1
9710 리비안 네네.. 한 달 전에 2 풀잎 24/06/26 2034 0
9755 버핏 역대 최대규모 현금보유가 사실은.. 4 원금복구제발ㅠㅠ 24/08/26 2030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