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77 으아니...맥쿼리인프라 9R있으신분 체크하십시오. 10 cummings 24/09/27 2028 1
9675 내이랄줄알았다 1 기아트윈스 24/05/21 2027 0
9716 시프트업, 공모가 6만원 확정…'시총 3.5조' 4대 게임사 2 맥주만땅 24/07/03 2016 0
9672 물가와 금리 moqq 24/05/17 2015 0
9628 요즘 금이 난리라면서요 서포트벡터 24/04/04 2012 0
9712 웹툰WBTN 상장 1 기아트윈스 24/06/28 1996 1
9713 쫄보는 성장 주식이 어려워요 2 할수있을려나 24/06/29 1994 1
9762 건강해진 soxx는 언제쯤 매수할까(잡설) 5 Omnic 24/09/04 1991 2
9753 현금비중 살짝 높임 5 기아트윈스 24/08/22 1988 1
9771 삼성전자 대할인중입니다. 6 허윤진남편 24/09/19 1985 0
9721 선생님들 엘지 디스플래이는 1만원에사서 1만2천원에 파는게 국룰입니다. 2 허윤진남편 24/07/04 1965 0
9674 잊고 살던 계좌에서 오랜만에 만난 빨간기운 1 시공좋아 24/05/20 1959 2
9724 괴롭습니다 1 할수있을려나 24/07/09 1957 2
9726 시프트업 2 맥주만땅 24/07/11 1953 1
9752 요즘 버핏 같은 대가들 주식 비중 낮췄다고 유튜브에서 자꾸 떠들어 대는데 1 은하스물셋 24/08/22 1951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