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2869 영웅문은 환율로 인한 실제 손익 계산이 안되는군요. 6 네임넴 21/02/09 2403 0
3125 왜 이리 오르는거죠.. 3 torpedo 21/02/25 3005 0
3381 아이씨디 알료사 21/03/17 3063 0
3637 SKIET 청약 11 기아트윈스 21/04/04 3718 0
4149 제주맥주 맛 괜찮나요? 4 배바지 21/05/10 2946 0
4661 3300?? 7 Groot 21/06/24 3258 0
4917 어우 오늘 최근들어 제일 크게 날려먹었네요 2 오쇼 라즈니쉬 21/07/30 2697 0
5173 美 집값 1년새 19% '역대급 폭등' 8 맥주만땅 21/09/01 2950 0
5429 나스닥 떡락! 9 bull is future 21/09/28 2700 0
6197 멍거 영감님 바바 수익률.. 4 moqq 21/12/05 3272 0
6453 야매계산. 2 moqq 22/01/11 3263 0
6709 흐...흥..! 따, 딱히 바이더딥은 아니라는! 4 기아트윈스 22/02/02 3356 0
6965 밥상물가 알료사 22/03/02 2873 0
7221 인플레 시대에 최고의 투자는 빚내는거 아닐까요? 3 cummings 22/04/02 3033 0
7989 업라이즈 루나 숏 청산 2 moqq 22/07/06 2957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