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25 테슬라는 왜 오르는 건가요? 2 동네주방장 24/07/10 1940 0
9728 다시 애플의 시간... 사상 최고가 시총 3조5000억달러 1위 탈환 3 맥주만땅 24/07/12 1938 0
9687 어제 차트만 보면 다행인데 바이오센서 24/05/31 1933 0
9749 큰거 온다? 1 맥주만땅 24/08/16 1925 0
9690 돈나무. 1 moqq 24/06/03 1923 0
9679 우양. moqq 24/05/24 1922 0
9773 오를 때 3 은하꾸리 24/09/19 1920 0
9727 AI랠리는 언제까지? 3 기아트윈스 24/07/11 1919 1
9708 마인드 메디신 - 실로시빈 기반 우울증 치료제 개발 회사 보리건빵 24/06/24 1911 0
9718 진짜 트럼프가 되나요? 1 동네주방장 24/07/04 1910 0
9737 주식 시작 후 현재 금, 현금비중 최대 2 간로 24/08/04 1908 2
9764 멸망하면서 수익을 다 토했슴미다... 1 박지운 24/09/06 1906 0
9763 금리인하와 한국쉘석유 광기잇 24/09/05 1903 1
9781 삼성전자 할인 문자가 계속 오고 있읍니다. 빨리들 구매하십쇼 7 허윤진남편 24/10/02 1894 0
9667 파이낸셜 타임즈와 OpenAI와 뉴스 기사 독점 공급 계약을 맺었다는데… 다른 뉴스 플랫폼 회사도 마소나 구글과 계약 가능성이 있겠죠? 뉴욕 타임즈는 애플 자회사에 공급하는 것 같고… 어디가 더 있을까요?! 보이차 24/05/10 188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