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726 아바타2 관련주? 4 化神 22/11/23 2860 0
6168 세익이형 化神 21/12/02 2648 0
13080 대응할 수 있을까? 化神 26/05/12 74 7
1305 씨젠은 이렇게 끝인가 4 化神 20/11/11 2405 0
5659 작년말에 손절한 그 주식 化神 21/10/14 2648 0
9499 와이더플래닛 2 化神 23/12/20 2204 1
2079 자산배분 투자 중간점검 化神 20/12/30 2513 0
2081 개별 종목 공부는 얼마나 해야 하는걸까요? 3 化神 20/12/30 2750 0
1576 확실히 불장일 때 게시판이 흥하고 모두의 종목이 나타나야 더 흥하는군요 ㅋㅋ 6 化神 20/12/02 2686 1
12328 이 화려한 롤러코스터 판에서 1 化神 26/03/05 133 3
13098 쿨타임 금방 차네 化神 26/05/12 67 1
12077 https://redtea.kr/stock/11417 1 化神 26/02/23 170 3
8751 래몽래인 2 化神 22/11/30 2835 0
5169 제가 고민중인 KH바텍입니다. 3 化神 21/09/01 2675 0
10037 ... 1 化神 25/02/04 216 8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