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65 마음이 편하기는 개뿔...;ㅠ; 4 cheerful 24/09/09 1878 0
9750 주린이 ㄴㅍ 의 분석 3 풀잎 24/08/18 1876 0
9761 찾았다 폭락의 원인! 아재 24/09/04 1876 3
9774 버스 타신 할머니 4 먹이 24/09/24 1874 2
9748 버크셔 해서웨이의 13F 맥주만땅 24/08/16 1873 0
9769 제주반도체 2 박지운 24/09/12 1873 0
9705 오늘 미장 쉽니다. 맥주만땅 24/06/19 1872 1
9741 -0.9프로까지 내려왔읍니다. 아니..이게 머선일이고~? 허윤진남편 24/08/05 1865 0
9757 엔비디아 실적 발표 1 박지운 24/08/29 1859 0
9703 NVDA가 시총 1위를 차지합니다 동네주방장 24/06/19 1858 0
9740 그래도 팔지 않았다. 1 왼쪽의지배자 24/08/05 1856 0
9775 제가 말씀 드렸지 않읍니까...숏으로 엘지 디스플래이 1만원대에 사서 1.2만원대에 팔면 된다고.. 2 허윤진남편 24/09/26 1855 1
9767 현금 소모 1 기아트윈스 24/09/11 1827 1
9766 삼전 할인 판매 시작했읍니다~ 3 허윤진남편 24/09/11 1824 0
9768 첫 매도 6 아재 24/09/11 1820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