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758 IHQ 왜 꼬라박나 했더니... 1 化神 22/12/02 2710 0
3895 대표이사 구속 찌라시라니 머선129 2 化神 21/04/23 3290 0
1593 차라리 넵튠을 몰랐던 그 때로 돌아가... 5 化神 20/12/03 3140 0
7738 주식투자능력테스트 16 化神 22/06/07 2799 0
12095 https://redtea.kr/stock/12077 1 化神 26/02/24 145 5
69 LG화학 이르면 연내분할? 9 化神 20/09/03 3951 0
13126 무적의 짤 1 化神 26/05/13 90 4
5961 오징어게임을 넘어 지옥으로 간다. 1 化神 21/11/10 2663 1
2635 바람에 몸을 맡겨 봅니다. 7 化神 21/01/27 2257 1
13131 이 날 이후로 컬리가 갑니다. 1 化神 26/05/13 100 3
12120 5천 때도 그랬지만 6천을 찍으니 정말 손이 더 안 나갑니다. 그동안 주식하 1 化神 26/02/25 147 4
3418 오늘 슼바사 대탈주 날인가요 ㄷㄷㄷ 4 化神 21/03/19 3091 0
12890 작년에 잘한 것: 에이피알을 매수한 것 化神 26/04/24 87 5
12893 보유한 KODEX 200 의 수익률이 200%에 근접했습니다. 감개가 무량하군요. 그리 化神 26/04/27 89 17
12382 블랙 먼데이 ㅠ ㅠ 1 化神 26/03/09 136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