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88 삼성 수익률 -25% 기록중입니다...ㅠㅠ;;; 7 원금복구제발ㅠㅠ 24/10/13 915 0
9787 이번달 케이뱅크랑 더본코리아 청약하십니까? 3 하우두유두 24/10/10 878 0
9801 원달러 환율이 거의 1,390원/달러 인데요, 이거 좀 비싸보이지 않나요? 4 은하스물셋 24/10/25 853 0
9784 삼전 빅이벤트 오만전자 이벤트~!!! 선착순 모집!!! 1 허윤진남편 24/10/07 823 1
9791 로제의 apt를 믿어봐? 하기엔 8 동네주방장 24/10/22 817 1
9786 선생님 삼성전자 오만이벤트 기간이 연장되었읍니다. 4 허윤진남편 24/10/10 794 1
9815 디시 주식 관련 마이너 갤러리중에 9 알료사 24/11/08 744 7
9793 금 무섭네용… 8 바이오센서 24/10/23 736 0
9800 걍 저축할라고 주식인지 펀드인지 해볼라는데 5 헬리제의우울 24/10/25 715 1
9794 '아파트' 열풍 로제가 만든 '소맥'…하이트진로 '방긋' 3 다군 24/10/24 709 1
9796 JP모건 "美 주가 연 11% 오른다" vs 골드만 "3% 상승 그칠 것" 다군 24/10/24 641 1
9798 선생니들을 위해서 삼성전자 연말 대 폭탄 세일에 들어간답니다. 1 허윤진남편 24/10/25 640 0
9807 국민연금, 고려아연 주식 7만주 팔았다 2 swear 24/10/31 637 0
9803 선생님들, 퍼스트솔라는 어떻게 전망하십니까? 12 삼유인생 24/10/29 633 0
9795 살짝 기도메타로 갖고 있는 바이킹 테라퓨틱스…담달에 2상 초록이 어떻게 나오느냐, 나오긴 하냐가 관건입니다 3 바이오센서 24/10/24 628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