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792 어제 내려갔으니 오늘은 올라가겠죠 ㅇ.ㅇ 1 박지운 24/10/23 621 0
9797 카뱅 vs 4대지주 1 기아트윈스 24/10/25 614 1
9809 야.. 금투세 안한다니까!?!?!?! 5 cheerful 24/11/04 598 2
9799 브루노마스가 한국 차트 1등한걸 울면서 기뻐했다가 되면서 이제는 팝 가수들이 k-pop차드인을 노리는 시대가 될거 같읍니다(아님) 1 허윤진남편 24/10/25 582 0
9802 오늘의 MSTY 배당 4 풉키풉키 24/10/28 581 5
9804 전력망 관련 ETF가 GRID 맞습니까? 2 동네주방장 24/10/29 556 0
9806 문재인펀드 152% 2 moqq 24/10/31 555 0
9812 다음 미국 대선 때는 단타 좀 쳐야겠습니다. 3 공부맨 24/11/06 549 1
9805 고려아연 유상증자 결정 동네주방장 24/10/30 520 0
9810 더 본 코리아 2 맥주만땅 24/11/06 516 5
9811 코스피 비상 ㅠ.ㅠ 박지운 24/11/06 492 0
9814 연준이 금리를 내렸군요 1 카츠카레 24/11/08 476 3
9813 어? 1 아재 24/11/07 468 1
10183 금양, 감사의견 거절. 상장폐지 가능성. 4 기아트윈스 25/03/21 457 8
11471 2026년엔 제주반도체에 한번 올인해보겠습니다. lpddr 붐은온다! 8 원금복구제발ㅠㅠ 25/12/29 454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