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82 한국 증시 배당주 정보 5 Zel 20/09/14 3448 1
10811 2년 전에 매수한 허쉬.. Yossi 25/09/05 206 2
2631 버진 갤럭틱 Yossi 21/01/27 2704 0
9577 나는 바보입니다. 3 Yossi 24/02/28 2400 0
7856 잘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. 2 Yossi 22/06/17 2808 0
4795 디즈니가 간만에 올랐군요 4 Yossi 21/07/13 2475 0
9154 하이브 Yossi 23/05/22 2880 0
1249 Sk 케미칼 내렸습니다 Yossi 20/11/09 2766 3
759 오늘 10프로 올랐는데도 아직 -20프로 입니다^^ 1 Yossi 20/10/08 2869 3
777 나는 맞을까 틀릴까 14 Wolf 20/10/10 2531 2
1473 존버이즈킹 1 Wolf 20/11/24 2697 4
389 와 요즘 탐라가 한산하다 싶더니 다들 여기 계신라젠. 2 wishbone 20/09/22 2314 1
150 다니는 회사 주식이 오르니 6 wishbone 20/09/09 3078 1
2478 인버스를 꼭 해야겠다면 코스닥 인버스가 답이네요. 2 whitechocomocha 21/01/19 2981 0
13832 아니 하닉 20% 오를동안 삼전 6%오르는건 너무한거 아닙니까.-_-;;; 6 whenyouinRome... 26/06/18 136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