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762 제가 잡코인 하나를 들고있었는데 3년넘게 계속 스테이킹해서 코인 갯수를 2 whenyouinRome... 25/08/16 193 9
12311 -1000이 찍히니 아 이래서 도박이구나 하는 생각만ㅋㅋㅋ 2 whenyouinRome... 26/03/05 169 3
12567 코스피야 힘을 내! whenyouinRome... 26/03/25 105 2
12312 뭔 삼성같은 대형주가 프리장에서만 10%넘게 움직이는지.... 이게 맞음? whenyouinRome... 26/03/05 147 4
12571 내일 상승에 배팅했습니다. whenyouinRome... 26/03/25 93 3
12317 자 시작하고 얼마로 바뀌나 보겠습니다. 1 whenyouinRome... 26/03/05 174 3
13856 삼성 오늘은 10%쏴보자! 4 whenyouinRome... 26/06/19 129 3
13089 뭐죠? 몰칸가 whenyouinRome... 26/05/12 82 0
13857 지금이라도 하닉 사야하나... 1 whenyouinRome... 26/06/19 103 3
11049 금리좀 올려야되는거 아닌가요... 3 whenyouinRome... 25/10/24 232 1
13611 나스닥은 떨어지는데 반도체랑 코루는 왜 오르죠? 2 whenyouinRome... 26/06/08 80 3
3372 여러분!! 2 whenyouinRome... 21/03/16 2958 0
13617 어제 레버리지 물탄거 올라줘! 1 whenyouinRome... 26/06/09 51 4
12595 으아아악 내 주식들이ㅜㅜ whenyouinRome... 26/03/27 95 1
2100 아놔.... 10 whenyouinRome... 21/01/01 3044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