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45 자사주 매입 효과는 대단했드아....'ㅇ' 5 cheerful 24/11/18 308 4
9848 금양 몽골 광산, 채굴권도 없어 3 기아트윈스 24/11/20 308 5
10069 다음주 월요일 시초가 기준으로 국장 주식 하나 정해서 (ETF 말고 실제 회사 4 아침커피 25/02/15 307 7
9863 주식 입성 첫날에는 실체도 없는 동전주(개잡주)에다가 넣었다가 하룻밤만 3 RedSkai 24/11/26 307 2
9822 주식갤 처음 와 봤읍니다. 4 RedSkai 24/11/12 306 0
9859 맥쿼리인프라는 왜이리 박살만 날까요 ㅠㅠ 손절해야하나 ㅠ 1 하우두유두 24/11/22 305 0
9951 오랜만에 복습합니다 바이오센서 25/01/01 305 7
9862 정찰병... 고전중입니다 킥 7 cheerful 24/11/23 303 4
11442 [ㅇㅇ의존증 기업들] 12 기아트윈스 25/12/19 303 5
11132 젠슨 황형이 한국에서 진짜 뭘하려는거죠? 당장 생각나는건 데이터센터랑 4 동네주방장 25/11/01 302 6
11443 [배당소득세 유감] 44 기아트윈스 25/12/20 301 8
9953 2025년 최대 목표 16 Mandarin 25/01/02 301 8
10472 ......................... 19 cheerful 25/06/10 301 8
11016 https://m.fmkorea.com/best/9048177314 1 하트필드 25/10/19 300 4
11950 빗썸이.. 2000원 주는 이벤트에 착오로 2000BTC 를 줬다는 얘기가 들리는군요 ;; 7 cheerful 26/02/06 300 4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