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3882 뭐여 이거 밥먹고오니 초상집됬는데요? whenyouinRome... 26/06/19 110 2
13888 진짜 이스라엘 개xx들 whenyouinRome... 26/06/19 123 2
12867 왜 박는거죠? 2 whenyouinRome... 26/04/22 98 1
12868 오 미래에셋우는 개별 배당 300원 말고도 주식 배당으로 미래에셋을 주는군 whenyouinRome... 26/04/22 95 8
12870 후후훗 제가 이정돕니다.. whenyouinRome... 26/04/22 91 9
13639 내일도 코스피 올라줄꺼지?? 좀만 더 가면 본전이야 힘좀내. 2 whenyouinRome... 26/06/09 54 5
2376 여행주 왜 오르죠?? 3 whenyouinRome... 21/01/12 2948 0
11855 어제 하닉 세주 샀는데 치킨값은 벌겠네요. whenyouinRome... 26/02/03 195 4
11088 언제 뺄까 고민중입니다. whenyouinRome... 25/10/28 333 2
12624 망해버렸습니다ㅜㅜ whenyouinRome... 26/03/30 95 2
13650 아 오늘도 망한건가... whenyouinRome... 26/06/10 60 4
13912 저번주에 하이닉스 샀어야했네.. 1 whenyouinRome... 26/06/22 79 2
3673 코인 싹다 수직낙하... whenyouinRome... 21/04/07 2846 0
3421 업비트 켜보니.. 1 whenyouinRome... 21/03/19 3178 0
4446 참좋은여행 뭔일 있나요?? 1 whenyouinRome... 21/05/31 324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