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5946 아머드 사우루스 3 INFJ 21/11/09 2863 0
6202 꽈치쥬 붐은 온다 2 기아트윈스 21/12/06 3783 0
6970 빠알간 봄꽃이 피었읍니다 18 기아트윈스 22/03/03 3006 0
7482 푹하다. 4 moqq 22/05/09 2524 0
7738 주식투자능력테스트 16 化神 22/06/07 2798 0
8250 독일 ppi 7 moqq 22/08/19 2807 0
9274 애플의 락인효과 스톤위키 23/07/25 2483 0
59 메지온 어째야할까요? 6 moqq 20/09/03 3004 0
1595 넵튠 3 가냥 20/12/03 2521 0
1851 제룡전기 1 알료사 20/12/17 2711 0
2363 이걸 왜 이제야 봤지 ㅋㅋㅋ 4 lonely INTJ 21/01/12 2713 0
2619 공모주 균등배정 ㅡ 솔루엠 5 주식하는 제로스 21/01/26 2776 0
3131 여보세요 금리님? 3 존보글 21/02/26 2746 0
4155 선생님들 화성에 가려면 7 Jack Bogle 21/05/10 3600 0
4411 애니플러스는 왜 오르는 걸까요? 2 활활태워라 21/05/27 3295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