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166 차이나항생테크 쭉쭉갑니다! 4 마술사 25/03/18 300 9
9820 삼쓰엉. 5 cheerful 24/11/12 299 1
11890 주식계의 미스테리 GOAT 2 danielbard 26/02/04 299 4
9885 환율 어쩔건데 진짜 2 풉키풉키 24/12/06 299 1
10263 관종 중 많이 내려간 애들 한틱 밑에 매수 약간씩 걸어두고 턴을 마칩니다.. 1 박지운 25/04/07 298 2
9868 숏충이 사망.... 5 cheerful 24/11/28 297 1
9875 유동골뱅이 400g이 작년에 6,900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11,500원은 선 넘은 6 오디너리안 24/11/30 297 1
10406 예넨 아예 반토막이 났네요. 7 하우두유두 25/05/14 296 1
10362 https://m.blog.naver.com/juliuschun/223834333773 6 기아트윈스 25/04/25 295 6
9920 환율은 1450원 뚫렸고.. 쮸물 24/12/20 295 0
11972 작년에 95%상승. 올해 30% 상승. 3 기아트윈스 26/02/10 295 4
9943 미국테크etf 15개를 샀습니다 1 원추리 24/12/27 295 2
11786 슬슬 '마이너스 끌어다 주식살걸' 3 바닷가의 제로스 26/01/30 294 7
9864 [[data/cmt/1722903613_IMG_2962.jpeg]] 1 cheerful 24/11/26 294 3
11929 AT필드 가동 고민중 2 Omnic 26/02/06 294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