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1102 코덱스 레버리지에 내 모든걸 건다 2 whenyouinRome... 25/10/30 194 5
10847 주식 수익율 46% 찍었습니다. 1 whenyouinRome... 25/09/15 198 9
10343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미쳤구나.... 7 whenyouinRome... 25/04/18 225 2
10857 8만전자가 진짜 눈앞이네요 whenyouinRome... 25/09/16 196 2
13931 아니 올라가는건 쟤혼자 올랐는데 왜 내려가는건 같이 내려가는거죠. 1 whenyouinRome... 26/06/23 73 6
13678 아아악 오늘도 대곰탕 whenyouinRome... 26/06/11 45 2
2419 오늘은.. 2 whenyouinRome... 21/01/15 2725 0
10613 코스피는 연일 상승중인데 삼성전자는 뭐하는거여.... 2 whenyouinRome... 25/07/10 223 1
12667 3%쯤 상승하고 장 마감 예상합니다. whenyouinRome... 26/04/01 85 1
13952 번거 다 토하고 -10%를 찍는... 이거 뭐지.. 2 whenyouinRome... 26/06/23 78 6
12674 말도안돼 어제 -14%였던 레버리지가 -1%가 됐다니.. whenyouinRome... 26/04/01 93 3
12677 뭐야 무서워ㄷㄷㄷ whenyouinRome... 26/04/01 78 1
13702 코루 16% 상승! 1 whenyouinRome... 26/06/11 63 4
10888 9만전자 가즈아~! whenyouinRome... 25/09/25 190 1
13195 아주 그냥 작살이 났구만... whenyouinRome... 26/05/15 76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