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4667 신세계, 3조5천억원에 이베이코리아 지분 80% 인수 4 다군 21/06/24 3216 0
5179 데브시스터즈 진입. 6 활활태워라 21/09/02 2837 0
5947 이거 좋은 걸까요? 3 moqq 21/11/09 2722 0
6203 에너지 인버스 크루아상 21/12/06 2739 0
6715 올랐는데... 팔고 싶어졌어요... 7 박지운 22/02/03 3210 0
7739 꽉잡아라~ 3 카리나남편 22/06/07 2410 0
7995 채권 매수 3개월 5 광기잇 22/07/07 2567 0
8507 진짜.. 1 알료사 22/10/06 2776 0
8763 그래도 1 알료사 22/12/04 2810 0
9019 아ㅋㅋㅋ 2 알료사 23/03/20 2353 0
9275 내러티브 쏠림. 2 moqq 23/07/25 2265 0
9531 채권의 시대? 2 Beer Inside 24/01/16 2227 0
9787 이번달 케이뱅크랑 더본코리아 청약하십니까? 3 하우두유두 24/10/10 877 0
60 카카오게임즈 청약의 후폭풍 1 기아트윈스 20/09/03 3202 0
316 위챗이 사용 중지가 법원에 의해 중지가 됐네요. 이렇게 되면 페이스북 코 은하노트텐플러스 20/09/21 2728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