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9831 큰애는 주식에 저축형으로 인턴할때 벌었는돈 조금 넣어두었는데 풀잎 24/11/14 293 3
9838 한국 주가의 놀라운 점은 공매도가 금지된 상태에서 추락한 것이라는 것이 3 맥주만땅 24/11/14 292 4
9904 인덱스 딸깍으로 시작해줬던 첫째. 1 덜커덩 24/12/12 292 4
10767 솔짃이 코스피는 멍멍이잡주가 맞지 않나요? ㅎㅎ? 원추리 25/08/19 291 3
10359 https://youtube.com/shorts/3-H1smVe0AU 3 먹이 25/04/23 291 3
11133 커버드콜 살 이유가 있나 했더니 미국주식의 경우 양도세 절세를 위해 살 2 광기잇 25/11/01 291 2
9858 아니 바이오 망했습니까?? 왼쪽의지배자 24/11/22 291 0
10260 내일, 모레 쯤 진입을 생각하고 있었습니다. (https://redtea.kr/stock/10241) TEN 25/04/07 290 2
9824 망설이면 늦어요!? :) 다군 24/11/12 290 0
9854 SEC Chair Gensler to Depart Agency on January 20 3 다군 24/11/22 289 1
11935 아니 삼전이 하한가...?? 아무리 잠깐이라도 저게 되나 5 바닷가의 제로스 26/02/06 289 3
9922 ISA 3년 다채워서 깨야하는데 4 마술사 24/12/20 289 2
9830 삼전만 빼면? 6 기아트윈스 24/11/13 288 3
10346 흠...도대체 왜 넥슨이 이재명 테마주인걸까요? 2 메리메리 25/04/20 288 1
11886 개인적으로 그제 파멸적으로 주가가 추락했던 게 '이번엔 뭔가 다른데?'라 1 루루얍 26/02/04 288 3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