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638 삼성 7성 가즈아!!! 8성 가즈아!!! (야구 아님) 1 whenyouinRome... 25/07/17 188 1
12175 하닉 86만대에 3주 사서 90되면 팔려고 했는데 깜빡하고 오늘 보니 110만원이 2 whenyouinRome... 26/02/26 144 3
12951 왜 자꾸 오르는데ㄷㄷㄷ 1 whenyouinRome... 26/05/06 94 2
9882 생각보다 코스피 많이 안 빠졌네요. 이재명 테마주 상쳐서 그런가... 2 whenyouinRome... 24/12/04 271 1
13727 기아 진짜 지랄이 풍년이네 4 whenyouinRome... 26/06/12 102 1
13988 어제 6%떨어졌을때 하닉 레버 샀는데 6%더 떨어져서 손실률이 12%가 되었습니 whenyouinRome... 26/06/24 57 6
13738 내일 장 어케들 예상하십니까? 6 whenyouinRome... 26/06/14 213 3
10923 뭐여 구만전자.. whenyouinRome... 25/10/02 204 10
14001 삼전 40 갈때까지 앱 지웁니다. whenyouinRome... 26/06/24 51 3
11186 레버리지 드갔습니다. whenyouinRome... 25/11/05 173 5
12725 레버리지 들어간거 후회 합니다. whenyouinRome... 26/04/06 83 2
12217 생각보다 선방중.$ 3 whenyouinRome... 26/03/03 140 2
12985 뭐여 시작도 안했는데ㄷㄷㄷ whenyouinRome... 26/05/07 85 1
11450 환율이 미쳐날뛰는데 금리인상 이래도 안하나요.ㄷㄷㄷ whenyouinRome... 25/12/23 215 3
2493 우잉... 5 whenyouinRome... 21/01/19 2817 2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