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828 코로나터져서 주가 뚝뚝 떨어질 때 뭉기적거리다가 안들어갔는데 1 The Last of Us 20/10/13 3361 0
1084 저의 주식 이야기. 3 공부맨 20/10/27 2603 0
1852 NHN한국사이버결제 1 lonely INTJ 20/12/17 2770 0
2108 아니. MTS도 HTS도 부정확하네요? 2 8할 21/01/02 2722 0
2364 제목없음 1 박지운 21/01/12 2511 0
2620 ㅋㅋ 1 알료사 21/01/26 2532 0
2876 오늘 장은 마지막에 쭉 빠지네요. 2 주니파 21/02/09 3306 0
3132 인플레가 온다면 어떻게 준비해야? 4 아침커피 21/02/26 2469 0
5436 존야! 5 기아트윈스 21/09/29 2452 0
6972 알파벳 살까요? - MS 광신도의 생각 7 은하넘김셋 22/03/03 3568 0
7484 GS25 메타콩즈 NFT 추첨 증정 그린티넷 22/05/09 2464 0
7996 미/동맹국 러 원유 상한 40-60불 2 moqq 22/07/07 2554 0
8508 환율은 하락 중. 4 주식못하는옴닉 22/10/06 3143 0
9020 ai가 그린 4 알료사 23/03/20 2931 0
9276 자녀계좌 개설 1 아츠 23/07/25 2756 0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