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주식이야기를 자유롭게
- 코인이야기도 해도 됨
번호 제목 이름 날짜 조회 추천
10356 회장님 주가도 신경써야겠지만 일단 위고비 좀 맞으셔야겠는데요.. 1 swear 25/04/23 287 4
9895 시총상위 중에 오늘 코스피 상승률보다 높게 올라간 종목은 (15개 종목 중) 1 은하스물셋 24/12/10 287 1
10196 아니 이거 상당수가 미주갤 픽들인데? 미주갤 하나… 7 swear 25/03/27 287 2
9856 하루에 1200만원 빠졌쥬? 2 풉키풉키 24/11/22 286 1
10415 JYP ... 3 化神 25/05/16 286 1
11982 주식 몰빵 하다가 어제 이사 자금 오링 나서 죽을 뻔 했읍니다...... 9 cheerful 26/02/11 286 9
9826 선생님 4만전자가 멀지 않았읍니다. 영 차~ 4 허윤진남편 24/11/13 285 0
10431 Kodex 차이나휴머노이드로봇 ETF 괜찮아보이는데요? 마술사 25/05/26 285 4
9850 슬슬 드가자??? 6 cheerful 24/11/21 283 0
9871 국장이 여윽시 빡세군요. 국민연금도 고전 중..흑 1 swear 24/11/29 283 0
11039 현대차를 아주 쬐끔 사두고 있습니다. 오르카 25/10/22 282 5
10324 ⋯ 일본농협이 이 와중에 채권 60배 레버리지 치다가 망했다는 게 사실인지 2 TEN 25/04/12 282 5
11130 투자 자금 중 10~20% 비중을 중국 기술주 ETF로 담으려는데 주로 어떤 ETF를 보 4 나루 25/10/31 282 1
9905 이게 진짜.. 되네???? 켈로그김 24/12/13 282 7
9919 이게 그 산타랠린가 그거입니까? 2 오쇼 라즈니쉬 24/12/19 282 1
목록

+ : 최근 6시간내에 달린 댓글
+ : 최근 12시간내에 달린 댓글